출고 1,058일만에 첫 수리이다.
관련글 : http://www.ds2wgv.info/1282
액셀레이터 케이블을 조정해 봤으나, 시간이 지날 수록 다시 그 증상이 발생.(페달이 뻑뻑해짐)
어제 퇴근길에 기아오토큐에 들러 수리를 하였다.
지난 번 조정 때에, 스로틀밸브 세척비가 66,000원이라 하여 좀 부담스러웠지만, 그래도 위험을 달고 살 수는 없는 노릇인지라, 그냥 수리를 맡겼다.
주행거리 31,722km
스로틀바디 크리닝 학습초기화 + 카본크리너
기술료 40,000원 + 부가세 4,000원 = 계 44,000원
수리하고 집에 오는 길. 음? 뭔가 바뀌었다.
두 가지가 바뀌었다.
가속할 때의 급 페달 밟힘이 없어져 부드러워진 점과,
다른 하나는 페달 유격이 커진 점이다. 집에 와서 손으로 눌러 봐도 유격이 커졌다. 전에는 없었던 증상. 아, 또 신경쓰이네. 유격이 6~7cm 정도 되는 것 같았다.
결국 오늘 출근했다 돌아오는 길에 기아오토큐에 들러서 다시 조정했다.
유격을 완전히 없애버렸다.ㅋㅋ 이게 내가 모는 스탈이다.
이제 한 500km만 몰면 엔진오일 교체시기가 되는구나.ㅋ
고장나지 말고 잘 가자꾸나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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